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성 수염 (얼굴 전체) 및 소극성 속모증 젠틀맥스프로 레이저 제모 1회차
    일상/뷰티 2024. 8. 27. 21:39
    728x90
    반응형

    잡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레이저 제모의 많은 정보를 이미 찾아보시고 오셨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영상매체인 유튜브로 쉽게 정보를 확인하는 게 신뢰성도 높고, 정보 전달력도 뛰어나다 보니 저도 글을 잘 안 적게 되었는데 큰 맘 먹고 한 시술이고, 소극성 속모증에 관한 후기 또한 남겨보겠습니다.

    저도 그랬고, 남성 레이저 제모는 굉장히 정보가 많은 편으로 부작용이 적은 시술로 후기도 좋은 시술이나 소극성 속모증에 관한 후기는 거의 전무하다 싶이 합니다. 레이저 제모에서 필요한 개괄적인 소개, 주의사항, 후기 순으로 요점만 집고 넘어가곘습니다.

     

    레이저 제모 기계와 가성비에 대한 정보

    효과: 젠틀맥스프로플러스 > 젠틀맥스프로 >> 아포지엘리트플러스 >>> 클라리티2 (이 외의 기기는 많지 않을 뿐더러 클라리티2보다 제모 효과가 떨어지는 경우)

    눈 밑 풀페이스 5회 기준 적정 가격

    젠틀맥스프로플러스 : 65~80

    젠틀맥스프로 : 45~60

    아포지엘리트플러스 : 25~40

    클라리티2 : 15~35

    구성에 진정관리나 다른 추가적인 것이 있는 지 확인하고 가성비를 따져보기를 추천합니다. 시술의사의 실력에 따른 효과의 편차가 크지 않은 시술로 공장형 레이저 제모도 가성비가 뛰어나 주로 많이 추천합니다.

     

    주의사항

    시술 전: 시술 하루 전에는 얼굴 전체 면도 후 내원, 왁싱이나 털을 뽑기 X - 왁싱이나 털 뽑기의 경우 자신의 털이 다 자랐다고 생각했을 때 내원

    개개인의 편차는 있겠으나 턱수염, 인중 등 빨리 자라는 부위는 당일 오전 면도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면도)

    시술 후: 자극 가는 행위 1주일 금지(수영장, 사우나, 경락 마사지, 격한 운동, 음주 등), 색소침착 방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 모낭염 예방하기, 보습제 잘 바르기, 면도는 5일 금지, 

     

    후기

    저는 남성이지만 일반적인 남성보다 밝은 피부톤을 가졌고, 모량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그리고 학창시절 떄부터 수염을 거의 제모하지 않고 대부분 뽑는 습관을 가졌습니다. 처음 수염을 뽑을 때는 통증이 있었으나 이제는 얼굴의 어떤 수염을 뽑더라도 고통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서 2주 정도 수염 뽑는 습관을 멈추고, 수염을 길렀고 그 사진이 아래와 같습니다. 

     

    1주일 면도를 안 한 모습
    코 확대 부분
    카메라 자동 보정을 받은 듯한 사진입니다.

    기본 카메라 앱 기본 보정을 받았음에도 커에 거뭇한 게 잘 드러납니다. 추가적으로 솜털도 많이 잘 보이는 사진입니다.

    위 사진이 블랙헤드인가 싶기도 하지만 피지 연화제로 녹여도 비슷하게 찍힙니다. 

     

    저는 피부가 하얗고 소극성 섬모증이 훨씬 잘 보이고, 털도 잘 보이는 스트레스를 받게 되어 이 시술을 시작했습니다. 엄청 고민을 많이하고 공장형 젠틀맥스프로로 얼굴 전체 + 소극성 섬모증 5회 총 62로 시술을 예약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가서 클렌징을 해야한다고 해서 모자에 마스크끼고 피부과를 갔습니다. 가장 먼저 상담을 위한 사진을 찍고, 결제를 한후 마취 25분 가량을 합니다. 4~5명의 남성분들이 마취를 하고 기다리고 계시셔서 레이저 병원으로는 괜찮은 선택을 했다고 느끼며 좀 안심했습니다. 제가 갔던 시간에는 고객의 약 50%이상이 레이저 제모를 하는 남성이었습니다.

    얼얼한 마취 크림을 닦고, 레이저로 지지는데 고통이 생각보다 참을만 헀습니다. 진짜 겁을 많이 먹긴 했는데 뜨근한 열감이 있어도 피부가 하얗고 모근이 생각보다 강한 편이 아니라서 예상하긴 했는데 첫 레이저임에도 안 아파서 행복했습니다. 안 아프면 출력이 작아 효과가 적다는 소리도 있지만 이는 경과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 공장을 믿습니다.) 하지만, 마취를 안 한 코를 지질 때는 안 아프다는 소리가 많았지만 마취 크림을 안 바른 만큼 인중 턱 만큼 아파서 좀 놀랐습니다. 그리고 마취를 안 한 만큼 뜨거운 열감이 더 잘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이를 받으며 정말 소극성 섬모증이 태워지는 거 아닌가 생각이 들었는데 아직 없어진 것 처럼 보이지도 않아 좀 실망스럽습니다. 이후 연고를 좀 발라주고 레이저 제모를 끝마쳤습니다.

    레이저 제모 직후에는 피부의 여러 부분이 빨갛고 열감이 느껴지는 상태로 모자만 쓰고 집으로 왔습니다.

    시술 후 4시간 정도 지난 사진입니다.

     

     

    시술 3시간 후에는 큰차이가 없어 보여 경과를 지켜봐야 할 것 같으나 털의 색이 조금 옅어지고, 코나 인중, 턱이 수염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굉장히 매끄럽습니다. 제가 처음 코에 피지연화제를 발랐을 때보다 매끄러워서 좀 놀라웠습니다. 

    이후 밤에는 모델링팩하고 보습을 충분히 한 뒤 에스로반 연고를 바르고 잘겁니다.

    1~2주 뒤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이 이후 짧은 글을 또 올리겠습니다. 처음 쓰는 글이라 말이 길어졌지만, 다음 글부터는 더 짧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통합왕